-
분야별 찾기
-
커리큘럼 섭외 > 커리큘럼 섭외 > 커리큘럼아동이 행복한 도시를 만드는 방법
제 목 아동이 행복한 도시를 만드는 방법 카테고리 정치/사회 사회 트렌드 서비스 방식 대면, 비대면, 서비스 대상 공무원, 일반시민, 회사/기관, 서비스 직급 전체, 무관, 전체, 서비스 비용 협의 / 1회 아동의 관점으로 도시를 바라보고, 놀이·이동·안전·참여를 중심으로 한 아동친화도시 전략을 제안합니다.
독일 등 유럽 도시의 모범 사례를 통해 실천적 접근을 소개합니다.서비스영역 연사/강사 심사위원 이름/아이디 이연재 직함 한국디자인총괄디렉터 성별 여자 연령 40대 관련경력 8년 직업 기타 전문직 소속기관명 KOMPAN 전문가소재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비스 가능 지역 전국 인사말세계적인 디자이너 귄터 벨치히(Günter Beltzig)의 제자로서, 놀이환경과 아동발달을 연구하는 놀이터 디자이너입니다.
정답이 없는 놀이터, 세상에 꼭 필요한 놀이터, 지속가능한 놀이터를 연구하고 실제로 만들고 있습니다.
지구에 해를 끼치지 않는 놀이터를 만들고, 사용자들을 참여시켜서 모두에 의한, 모두를 위한 놀이공간을 현실화시킵니다.
아이들의 놀 권리와 건강한 성장을 위한 환경을 디자인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놀이·뇌과학·아동발달을 기반한 글로벌 사례와 현장 중심 경험을 강의로 전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독일, 덴마크에서 활동중입니다.
어린이 놀권리, 아동친화도시, 생태놀이터, 도심놀이터,노인놀이터,무장애놀이터,시니어운동과 놀이해시태그 : #이연재 한국디자인총괄디렉터 #KOMPAN #참여 디자인 #도시정책 #아동관점
